-
[유용한 가이드] 주문할 품목이 없어요.카테고리 없음 2023. 3. 6. 20:07
주문하려는 품목이 없으신가요?
해당하는 상황에 맞춰 요청해주세요!
1. '주문하기' 화면에
주문 가능한 품목이 없어요! 📭'내 품목'과 '취급품목' 탭 모두
주문 가능한 품목이 없다면,
아직 유통사가 품목 세팅을 완료하지 않은 상태예요.
A. 품목 상담 전
유통사와 상담 전이라면
명세표 이미지 전달 또는
채팅으로 필요한 품목을 알려주세요.
(*정확한 품목명과 규격을 말씀주시면 좋아요)
B. 품목 상담 완료
유통사와 상담이 완료된 상태라면,
채팅으로 '품목 세팅'을 요청해 주세요!
2. 검색해도
찾는 품목이 안나와요 🔍기존에 주문하던 품목 외
새로운 품목을 주문하고 싶은데
아무리 검색해도 찾는 품목이 안나온다구요?
🙋 유통사 채팅방에
원하는 품목 추가 요청을 해주세요!
3. '내 품목' 탭에
품목이 하나도 없어요! 💭'취급품목'에는 품목이 있으나,
'내 품목'에는 품목이 없으신가요?
💡'내 품목'은 1회 이상 주문한 품목들이
자동으로 노출되는 공간이에요.
주문할 품목이 정해졌다면,
서둘러 주문해 보세요!
믿을 수 있는 유통사 소개를 받고 싶다면?
'키친보드 상담' 채팅방 에 말씀해주세요.
👉자세히 보기: https://dodocart.tistory.com/38
앱을 사용하면서 궁금한 점이 생기면
언제든지 물어보세요!
사장님이 식자재 관리를 잘하실 수 있도록
언제든지 도와드릴게요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