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[유용한 가이드] 주문할 품목이 없어요.
    카테고리 없음 2023. 3. 6. 20:07

     

     

    주문하려는 품목이 없으신가요?

    해당하는 상황에 맞춰 요청해주세요!


    1. '주문하기' 화면에
    주문 가능한 품목이 없어요! 📭

    '내 품목' '취급품목' 탭 모두

    주문 가능한 품목이 없다면,

    아직 유통사가 품목 세팅을 완료하지 않은 상태예요.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A. 품목 상담 전

    유통사와 상담 전이라면

    명세표 이미지 전달 또는

    채팅으로 필요한 품목을 알려주세요.

    (*정확한 품목명과 규격을 말씀주시면 좋아요)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B. 품목 상담 완료

    유통사와 상담이 완료된 상태라면,

    채팅으로 '품목 세팅'을 요청해 주세요!

     

      

    2. 검색해도
    찾는 품목이 안나와요 🔍

    기존에 주문하던 품목 외

    새로운 품목을 주문하고 싶은데

    아무리 검색해도 찾는 품목이 안나온다구요?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🙋 유통사 채팅방에

    원하는 품목 추가 요청을 해주세요!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3. '내 품목' 탭에
    품목이 하나도 없어요! 💭

    '취급품목'에는  품목이 있으나,

    '내 품목'에는 품목이 없으신가요?

    💡'내 품목'은 1회 이상 주문한 품목들이

    자동으로 노출되는 공간이에요.

     

     

    주문할 품목이 정해졌다면,

    서둘러 주문해 보세요!


    믿을 수 있는 유통사 소개를 받고 싶다면? 

    '키친보드 상담' 채팅방 에 말씀해주세요.

    👉자세히 보기: https://dodocart.tistory.com/38


    앱을 사용하면서 궁금한 점이 생기면

    언제든지 물어보세요!

    사장님이 식자재 관리를 잘하실 수 있도록

    언제든지 도와드릴게요😌

     

     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