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직원 권한 관리 기능이 추가됐어요카테고리 없음 2025. 3. 11. 12:45
키친보드를 매장의 여러 직원들과 함께 쓰고 계시나요?
직원들에게 보여주고 싶지 않은 정보가 있었나요?
이제 매장에 연결된 매니저들을 관리자와 직원으로 구분할 수 있어요.
그러면 관리자와 직원의 차이점은 뭘까요?
관리자 일 경우
직원 관리, 결제 등 모든 기능을 사용할 수 있어요.
1. 더보기 > 직원 관리 에서 권한 편집이 가능해요.
관리자만 직원을 추가하거나 등록된 직원의 권한을 편집할 수 있어요.
2. 청구서 확인 및 결제, 결제 내역은 관리자만 확인할 수 있어요.
관리자만 청구서를 확인하고 결제할 수 있어요.
결제 내역도 관리자만 확인 가능해요.
직원 일 경우
채팅, 주문 기능만 사용할 수 있어요.
청구서의 금액과 결제 관련 정보는 볼 수 없어요.
* 관리자 기능이 필요할 경우, 매장의 관리자에게 권한을 요청해주세요🙂
사용하며 불편한 점이 있으시면
언제든지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세요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