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[키친보드 사용법] 주문 수정/취소카테고리 없음 2024. 7. 1. 17:43
방금 주문 완료 했는데,깜빡한 품목이 있다구요?
걱정하지 마세요!
주문을 보낸 후에도
'주문 수정' 또는 '주문 취소' 할 수 있어요.
주문 수정 / 취소하기
먼저 채팅방의 '주문서 보기' 또는,주문 내역의 '주문 상세' 버튼을 통해
주문 상세로 이동해주세요.주문 상세 화면 하단의
'주문 취소' , '주문 수정' 버튼으로
주문을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있어요!
단, 유통사가 이미 주문 접수한 경우는취소 또는 수정할 수 없으니,
유통사 채팅방에 직접 문의해주세요.
앱을 사용하면서 궁금한 점이 생기면
언제든지 물어보세요!
사장님이 식자재 관리를 잘하실 수 있도록
언제든지 도와드릴게요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