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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키친보드] 자주 묻는 질문기타 2021. 8. 11. 02:25
품목
Q 품목이 없는 경우에는 어떻게 하면 되나요?
Q-1. ‘주문 가능한 품목이 없어요’라고 뜨는 경우
취급 품목 탭에서 품목을 찾아주세요. 원하시는 품목이 없으면 유통사에 문의해주세요.
Q-2. 주문하려는 품목이 없는 경우
품목 선택 화면에 원하는 품목이 없는 경우에는 [주문 확인] 화면의 요청사항 란에 ‘품목명/규격’을 남겨주세요. 혹은 [유통사 채팅방]에서 ‘품목명/규격’ 추가를 요청해주세요.
Q-3. 유통사에서 팔지 않는 품목을 주문하고 싶은 경우
[키친보드 고객센터 채팅방]에 ‘품목/요구사항’을 남겨주세요. 키친보드가 점주님께 꼭 맞는 유통사를 소개해드려요.
Q 품목 정렬 기준이 무엇인가요?
자주 주문한 횟수 기준으로 자동 정렬해드려요. 품목명 [가나다 순]으로 정렬을 볼 수 있어요.
*신규로 추가된 품목은 가장 아래에 정렬돼요.
Q 반박스 주문은 어떻게 입력하면 되나요?
수량 부분을 클릭하고 ‘0.5’로 입력해주세요.
Q kg, g 단위는 어떻게 입력하면 되나요?
필요한 중량만큼을 수량으로 입력해주세요.
수량 부분을 클릭하면 숫자를 키보드로 입력하실 수 있어요.
Q 배송 또는 품목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어요
해당 [유통사 채팅방]에 발주 및 배송 관련 문의를 남겨주세요. 유통사에서 확인 후 답변을 받아보실 수 있어요.
주문
Q 품목을 미리 담아 놓을 수 없나요?
주문하기 화면에서 수량을 변경하면 장바구니에 저장돼요.
장바구니로 가려면 [유통사 채팅방]의 화면 하단에 [장바구니]를 눌러주세요.
Q 주문 접수는 무엇인가요?
유통사에서 주문을 확인하고 정상적으로 접수되었다는 의미예요.
Q 주문 수정/삭제하고 싶어요
유통사에서 주문을 접수하기 전까지는 주문을 수정하거나 삭제할 수 있어요. 접수 완료된 후에도 추가로 주문을 보낼 수 있어요. 접수 완료된 주문을 취소하고 싶으시면 [유통사 채팅방]에 문의해주세요.
견적
Q 견적을 받고 싶어요.
견적을 받고 싶은 [유통사 채팅방] 하단에 [+] 버튼을 누르고 [견적요청] 버튼을 눌러주세요. 그리고 명세표를 업로드 해주세요. 최대 2일 내 견적서를 받아볼 수 있어요. 보낸 견적의 진행 상황은 [내역] 탭 > 견적서 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.
결제
Q 결제는 어떻게 하면 되나요?
채팅방으로 결제요청 안내 메시지를 받은 경우에는 [청구서 상세]에 써있는 결제 방식으로 납부해주세요.
카카오톡, 문자로 결제요청 안내를 받은 경우에는 기존에 하시던 방식 그대로 진행해주시면 됩니다.
Q 청구서가 무엇인가요?
유통사의 결제금액 안내를 주문톡으로 받아보고 결제할 수 있는 서비스예요.
*사용을 원하시면 유통사에 '결제' 기능을 쓰고 싶다고 요청해주세요.
계정 및 매장
Q 한 매장을 여러명이 보고 싶어요. 계정을 추가할 수 있나요?
매장을 등록한 사용자가 매니저로 초대하면 가능해요.
홈화면 우측 상단의 [더보기] 클릭 > [매니저 관리]에서 하실 수 있어요. 초대된 매니저는 앱을 설치하고 회원가입을 완료하면 바로 매장을 볼 수 있어요.
Q 매장을 여러개 운영 중입니다. 매장을 추가할 수 있나요?
홈화면 좌측 상단의 [매장명] 클릭 > [+ 매장 추가]에서 하실 수 있어요.
더 궁금하신 점이 있으신가요?
추가로 문의가 필요하신 분은 키친보드 고객센터 채팅방에 문의해주세요.